歌の背景函

しのび恋-金田たつえ///以熱治熱!夏に楽しむ温泉

bsk5865 2013. 8. 3. 08:40

보낸사람 : 소담 엔카 운영자 13.08.03 06:11

 

しのび恋-金田たつえ///以熱治熱!夏に楽しむ温泉(D)|★....演歌 게시판

黃圭源 | http://cafe.daum.net/enkamom/KTiH/3837 


しのび恋-金田たつえ


しのび恋-金田たつえ

作詞 三浦康照 作曲 石中仁人新


ひとつの傘を ふたりで持って
人目にさける 雨の町
今夜はあなたを 帰さない
わがまま云って 甘えたら
きっとあなたは 困るでしょうね
炎えて悲しい ああ しのび恋


あなたの愛を ただひとすじに
たよって生きる 私です
いけないことと 知りながら
別れてくれと 云うまでは
たとえ地獄へ 落ちてもいいの
ついてゆきます ああ どこまでも


あなたの妻に なる日は夢ね
夢でもいいの 信じたい
夜明けの部屋に 残されて
涙をふいて いたことを
きっとあなたは 知らないでしょう
辛さこらえる ああ しのび恋


以熱治熱!夏に楽しむ温泉


1. 動物と会える温泉

長野県(ながのけん)에 있는 地獄谷(じごくたに) 温泉은 산속 깊은 곳에 있기 때문에 露天温泉에 몸을 담근 채 멋진 自然環境을 만끽하고 秘密스러우면서 素朴한 風景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長点이다.

近處에는 많은 野生 원숭이가 棲息하기로 有名한 ‘地獄谷野猿公苑(じごくたにやえんこうえん)’이 있어 周邊을 自由롭게 闊步하는 野生 원숭이를 볼 수 있는데 露天 温泉 속에서 그런 風景을 보고 있으면 武陵桃源이 따로 없다. 日本의 温泉하면 추운 겨울에 露天 溫泉에 들어가 있는 원숭이 寫眞이나 映像을 떠올라는 사람이 分明 많을 것이다. 아무리 温泉을 좋아하는 원숭이라도 더운 여름에는 잘 들어오지 않을 것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意外로 그렇지도 않은 듯. 단 원숭이도 感情的인 動物이라 氣分이 좋지 않은 원숭이가 다가올 때는 벗은 채로 湯에서 逃亡가야 할지도 모른다고 한다. 하지만 野生 원숭이와의 만남은 分明 잊지 못할 追憶이 될 것이다. 參考로 한여름이면 원숭이들도 늘어져 있으므로 野猿公苑 散策은 선선한 아침 時間帶를 推薦한다.

温泉을 하면서 만날 수 있는 動物은 원숭이 外에 반딧불이 있다. 一般的으로 반딧불 구경은 6月이 適切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熊の湯(くまのゆ) 溫泉이 有名한 志賀高原(しがこうげん)에서는 7月 中旬~8月 中旬까지 반딧불을 구경할 수 있다.


2. 高度が高い温泉で熱帯夜を忘れよう

温泉의 有名한 效能 中 하나가 日常生活과는 다른 環境으로 旅行 가기만 해도 힐링 효과를 얻는 転地(てんち) 效果이다. 都心地의 熱帶夜로 잠을 설치고 있다면 冷房機器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해 熟眠을 취할 수 있는 높은 山地의 溫泉을 推薦한다.

東京 近郊에서 高度가 높은 溫泉으로 万座(まんざ) 溫泉이 있다. 이곳의 가장 큰 特徵은 近代的인 리조트 호텔에서 素朴한 宿所까지 嗜好에 맞게 選擇할 수 있다는 点. 가장 크기가 큰 ‘장수의 탕’에서는 木造로 된 藥草湯 속에서 溫泉을 즐길 수 있으며 전망이 좋은 노천 온천인‘極樂湯’에서는 우유처럼 뽀얀 温泉 물을 즐길 수 있어 그야말로 天國이 따로 없다.

万座 温泉은 고도가 높아 한여름에도 아침저녁으로 줍기 때문에 두꺼운 옷을 持參해야 하는데 그만큼 熱帶夜에서 完全히 解放될 수 있는 여름에 安城맞춤인 温泉이다.


3. 冷水温泉で夏の暑さを克服

自古로 温泉은 뜨거운 곳이라고 생각되지만 물이 솟아나올 때의 溫度가 25度 以上이면 性分에 相關없이 温泉에 該當한다. 또 指定된 性分이 基準値 以上 包含되어 있으면 조금 더 차갑더라도 溫泉으로 分類된다. 이런 차가운 溫泉은 一般的으로 入浴에 適切한 溫度까지 데워서 利用하지 만 데우지 않고 그대로 利用하기도 한다.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에 번갈 아 몸을 담그면 기분이 爽快해질 뿐만 아니라 血液循環과 新陳代謝가 더욱 促進된다.

山梨県(やまなしけん)에는 이런 溫 • 冷 浴槽를 함께 갖춘 곳이 많은데 옛날부터 富土山이 보이는 곳에서는 따뜻한 물이 솟아나지 않는다는 俗說이 있어 차가운 溫泉이 많았으며 이러한 伝通이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하지만 요즘은 掘鑿 技術이 發達해 따뜻한 温泉도 많이 開發되고 있다.

山梨県의 오래된 温泉은 大部分 武田信玄(たけだしんげん. 戰國 時代의 武裝)이 秘密裡에 다니던 温泉이었다고 하는데 그 代表格이 下部(かぶ. 부하) 温泉이다. 武田信玄이 治療를 爲해 入浴을 즐겼다고 伝해지며 예로부터 治癒 效果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지금도 많은 觀光客이 찾아오고 있다. 또 下部 温泉은 물이 맛있는 곳으로도 有名한데 實際로 下部 溫泉에서 茶를 마시거나 食事를 하면 唯獨 맛있게 느껴진다고 한다.

作成者 黃圭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