明日に咲け-永井裕子 作詩 木下龍太郎 作曲 四方章人 編曲 前田俊明
一 先に咲いたら 散るのも早い 早いばかりが 勝ちじゃない 遅い分だけ 陽差しが伸びた 春が苦労の 先で待つ 人生焦らず 明日に咲け
二 持ちつ持たれうつ この世の中は 何も出来ない 一人では 傘を譲れば 土砂降り雨に 他人は情けの 軒を貸す 人生迷わず 明日に咲け
三 長く厳しい 冬の夜だって 遅れようとも 朝は来る いまは値打ちに 気付かぬけれど いつか世間も 目を覚ます 人生挫けず 明日に咲け
「スーパーグリーン車」を導入 JR 東(ひがし)日本은 4月8日 國內 最初의 豪華客車 Super green車輛을 導入하는 것을 發表하였습니다. ‘Super green’은 지금까지의 鐵道에서는 實現하지 못했던 高級스러운 느낌과 水準 높은 서비스를 提供하는 것으로,2010年 末부터 東北新幹線「はやて」編成에 導入됩니다.
새로운 客車는 現行 green車輛의 座席 數를 54席 에서 18席으로 줄이고 앞뒤 間隔과 座席 幅이 넓어지는 한편 팔걸이 幅도 旣存보다 넓어져 한 座席 當 空間이 相當히 널찍한 것이 特徵입니다. 또한 電動 Reclining seat(기대고 있는 座席)와 讀書 燈 等도 設置된 高級 시트 空氣淸淨 照明 等 에도 注意를 기울인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專擔 乘務員이 乘客을 案內하며 飮料水나 簡單한 食事 等이 提供되는 等 航空會社의 一等席과 비슷한 서비스를 豫定하고 있습니다.
新型 「はやて」는 東北新幹線의 新青森駅 延長에 맞춰 投入될 豫定으로 프랑스의 国鉄 TGV와 필적하는 営業最高時速 320km로 東京一新青森間 區間을 지금보다 約 1時間 短縮한 3時間 5分에 連結하게 됩니다.
導入 初期에는 東京一新青森間 區間에 限해 하루 最大 3번 往復하지만 앞으로는 더욱 擴大할 豫定이랍니다.
作成者 黃圭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