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の酒-秋岡秀治///LCC(Low-cost carrier)(D)|★....演歌 게시판
男の酒-秋岡秀治 作詞 吉岡 治 作曲 岡 千秋
一 男ひとりの 手酌の酒は 燗もあつめな にがい酒 醉ってどうなる 明日じゃないが 胸の寒さを 胸の寒さを 訊くな 覗くな 露地あかり
二 まるい 卓袱台 あいつとふたり 心づくしの 皿小鉢 よせよ今さら 未練じゃないか 惚れていりゃこそ 惚れていりゃこそ 渡りきれない 川もある
三 苦勞くの字に からだを削る そんなおんなに 春はいつ はしご酒して はずみをつける 別ればなしを 別ればなしを なまじとめるな 夜の雨
LCC(Low-cost carrier) LCC를 日本語로는‘低価航空社’라고 하며 徹底한 效率化와 合理化에 따라 定規運賃의 몇 分의 1이라는 低廉한 費用을 実現한 航空会社를 말합니다. 美国에서 擴散돼 全 世界에 一般化되었지만 日本에는 2000年代에 들어서 外国系 LCC의 參與가 始作돼 2012年에 처음으로 新規 国内 LCC 3個社인 피치 에이비에이션,제트스타 재팬 그리고 에어아시아 재팬이 運航을 始作했습니다. 그리하여 2012年은 LCC 元年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그 티켓이 얼마나 低廉한지 現在 販売되고 있는 例를 살펴보면 例를 들어 피치의 大阪-福岡 便이 1,990円,大阪-沖縄/札幌가 2,490円,東京一台北가 7,990円, 東京/大阪ー글드코스트(GoldCoast) /케언즈 便이 10,000円, 에어아시아의 東京一釜山 便이 3,990円 程度입니다. 大阪에서 福岡까지 新幹線이나 기존 航空社를 利用하면 15,000円은 들기 때문에 7分의 1 以下의 価格인 셈입니다. 物論 低廉한 데에는 理由나 條件이 많아서 販売期間,搭乗期間,座席 等은 制限되고 있으며 手荷物,座席 指定,機內食 等은 有料입니다. 空港 카운터나 搭乘口도 大部分 멀고 不便한 곳에 設置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価格을 重要하게 여기는 利用者에게는 반가운 消息일 것입니다.
最近에는 이 LCC가 飛行機뿐 아니라 배 旅行에까지 拡大되어 배라고 하면 一部 有福한 사람들을 爲한 것이라는 常識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어찌 됐든 選択肢가 늘어나는 것은 利用者에게 有利한 일입니다. 作成者 黃圭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