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の背景函

まつの木小唄-二宮ゆき子///自然의 神秘로움을 滿喫할 수 있는 福島県

bsk5865 2013. 5. 16. 08:48

보낸사람 : 소담 엔카 운영자 13.05.16 07:32

 

まつの木小唄-二宮ゆき子///自然의 神秘로움을 滿喫할 수 있는 福島県(D)|★....演歌 게시판

黃圭源 |  http://cafe.daum.net/enkamom/KTiH/3408 




まつの木小唄-二宮ゆき子

作詞 藤田まさと・夢虹二 作曲 不詳

松の木ばかりが まつじゃない
時計を見ながら ただひとり
今か今かと 気をもんで
あなた待つのも まつのうち

好き好き好きよ みんな好き
あなたのすること みんな好き
好きでないのは ただ一つ
かげでかくれて する浮気

嫌 嫌 嫌よと 首をふる
ほんとに嫌かと 思ったら
嫌よ嫌にも 裏がある
捨てちゃ嫌よと すがりつく

うそうそうそよ みんなうそ
あなたの言うこと みんなうそ
うそでないのは ただ一つ
あの日別れの さようなら

恋にもいろいろ ありまして
ヒゴイにマゴイは 池の鯉
今夜来てねと 甘えても
金もって来いでは 恋じゃない

だめだめだめよと いったけど
気になるあなたの 顔の色
出したその手を ひっこめて
帰りゃせぬかと 気にかかる


自然의 神秘로움을 滿喫할 수 있는 福島県

日本에서 세 번째로 큰 福島県 우리나라에는 그다지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最近에는 골프와 溫泉을 즐기기 爲해 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県은 “会津”“中通り”“浜通り”의 3個 地域으로 나뉘어 있으며 200余 곳 의 溫泉과30곳 以上의 스키장 그리고 60余 곳의 골프장 等이 自然을 背景으로 한 餘裕로움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은 것이 特徵입니다.

溫泉은 山岳을 中心으로 散在해 있으며 旅行 後에 暫時 들러 自然 속의 露天 湯에서 旅毒을 풀어보는 것도 좋을 것 입니다.

県의 中心地인 福島 市는 江戶時代에 陸上交通의 中心이었던 다섯 個의 幹線道路인“五街道”中 하나인“奧州街道”의 驛站 마을로 繁盛했던 곳이며 現在는 一年 內內 복숭아 배 사과 等 多樣한 과일들아 收穫되어 “くだもの王国”으로도 有名 합니다

1 “吾妻小富士와 磐梯吾妻スカイライン”

둘레가 1,5km에 불과한 쓰레받기 模樣의 火口가 있는 吾妻小富와 吾妻山 기슭을 南北으로 가르는 山岳道路가 있으며.

磐梯吾妻(ばんだいあづま)スカイライン 吾妻小富士에는 복숭아 꽃이 山 全體로 번지는 이른 봄이면 “雪うさぎ”라 불리는 토끼와 비슷한 模樣의 殘雪이 생기는데, 그 時期가 씨를 뿌리는 季節이라고 하여 “種まきうさぎ”라고도 합니다.

日本의 道路 100選에도 뽑힌 磐梯吾妻(ばんだいあづま)スカイライン은 吾妻(あづま) 八景(白樺の峰=しらかばのみね、つばろく谷、天狗の庭、浄土平=じょうどだいら、双滝の辻=そうりゅうのつじ、湖見峠=うみみとうげ、天風鏡=てんぶうきょう、国見台=くにみだい、)으로 有名하며 力動的인 自然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松川浦”

日本 100景의 하나이며 잔잔한 水面에 거울에 비친 듯 對稱을 이른 많은 섬들은 볼 수 있으며 干潮 때에는 조개 잡이도 할 수 있습니다

3 “鶴ヶ城”

天守閣이 하늘을 向해 飛上하려는 鶴의 形象이라 하여 “鶴ヶ城” 라는 이름이 붙여졌답니다. 城의 內部에는 鄕土資料館과 展望臺가 設置되어, 봄이되면 벚꽃이 눈처럼 쌓여 마치 日本 映畵의 한 場面 에 들어가 있는 듯한 錯覺에 빠집니다

4 “塩屋岬灯台”

豊間海岸과 永崎海岸 사이의 絶壁 위에 우뚝 선 “塩屋岬灯台”는 美空ひばり의 마지막 노래 “みだれ髪”의 舞臺로 노래 碑가 서있어 그女를 追募하는 많은 팬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 外에도 “猪苗代湖””五色沼””あぶくま洞”“尾瀨”“中津川溪谷” 等의 觀光地도 있습니다.

이번 東日本大震災으로 放射能 被害 마을은 오랜 期間 廢墟狀態가 되겠습니다. 참으로 안타갑습니다. 當時 切迫 했던 狀況을 다시 한번 보시지요.

作成者 黃圭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