夫婦坂-都はるみ 作詞 星野哲郞 作曲 市川昭介
一 この坂を 越えたなら しあわせが 待っている そんなことばを 信じて 越えた七坂 四十路坂 いいの いいのよ あなたとふたり 冬の木枯し 笑顔で耐えりゃ 春の陽も射す 夫婦坂
二 女なら 花ならば さくときも 散るときも 見ててほしいの あなたに 宿命あずけて 暮らしたい いいの いいのよ 一間の部屋で あなた待ってる 雪割草も いつか芽をふく 夫婦坂
三 流れゆく 人の世の 哀しみに泣いたなら 杖になってね 抱いてね 肩を貸してね 背負ってね いいの いいのよ ふり向かないわ 曲がりくねった 坂道だけど ついてゆきます 夫婦坂
味噌汁「椀ショット極」 話題의 아이템 日本에서 話題가 되고 있는 個性 万点의 아이디어 商品들을 紹介합니다.
日本의 食卓에서 갓 지은 밥과 함께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된장국’입니다. 外國에서 여러 가지 국물 料理가 들어와 日本人의 食生活도 多樣해졌지만 그래도 日本의 食卓에 가장 많이 登場하는‘국’이라면 된장국이겠지요.
만드는 方法도 簡單해서 材料와 肉水에 된장을 풀기만 하면 簡便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도 食口가 적은 家庭에서는 된장국을 조금만 끓이는 게 귀찮기 마련이죠. 하지만 인스턴트가 아니라 방금 끓인 된장국을 먹고 싶다……그런 사람을 爲해 된장 業體와 家電 業體가 共同으로 된장국을 1인분씩 만들 수 있는‘椀ショット極(완 솟 키와미’라는 裝置를 開發해 2014年부터 販売하기 始作했습니다.
커피메이커와 비슷한 某樣의 本體에 肉水가 들어 있는 液體 된장과 물을 넣고 注入口 아래에 材料를 담은 그릇을 놀은 뒤 스위치를 누르고 1分 程度 기다리면 구수한 된장 냄새가 나며 適當한 溫度의 된장국 1人分이 完城됩니다.
簡便하게 방금 끓인 된장국을 먹을 수 있어서 혼자 사는 사람이나 會社 等에서도 利用한다고 합니다. 製造社에서는 몇 種類의 된장과 여러 가지 乾燥 材料도 販売하고 있어 調合을 바꾸어 多樣한 맛의 된장국을 즐길 수 있는 것도 魅力입니다. 앞으로의 추운 계절,써늘한 부엌에서 물이 끓기를 기다리지 않아도 스위치 하나만 누르면 따뜻한 된장국이 完成되니 고마운 일이네요.
作成者 黃圭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