歌の背景函

近松ラブストーリ-北沢ともみ///日本の歴史、原始時代

bsk5865 2015. 7. 26. 08:46

보낸사람 : 소담 엔카 운영자 15.07.26 06:42

 

近松ラブストーリ-北沢ともみ///日本の歴史、原始時代(D)|★....演歌 게시판

黃圭源 |  http://cafe.daum.net/enkamom/KTiH/7585 


近松ラブストーリ-北沢ともみ


近松ラブストーリ-北沢ともみ

作詩 奥村英夫 作曲 奥村英夫 編曲 与那城 恵


男と女の 色模様
つきぬ思いを 筆に変え
一人行きます 越後後に
耐えて幾年 心に夢を
男近松門左衛門 嵐の中の恋物語


浮世の夢に 祈りを込めて
恋のかけ引き ひきずりながら
旅路の果ての 夢枕
追って行きます 途な恋を
男近松門左衛門 嵐の中の恋物語


男と女の 恋の糸
切れてしまえば 地獄道
世間のきびしさ 身に受けながら
綴って見せます 恋さんげ
男近松門左衛門 嵐の中の恋物語


日本の歴史、原始時代


 

일본의 구석기는 인류가 일본열도에 거주하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되는 기원전 9~8 전부터 기원전 1 6 전까지로 본다. 시기는 아직 일본열도가 아시아대륙과 연결되어 있을 때로 사냥감을 따라 이동해 것으로 해석된다. 일본열도에서 발견된 출토품으로 보아 이들은 타제석기를 사용하며수렵어로채집 생활을 하는 단계였다. 시기의 토기 사용에 대해서는 일본 학계에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일본열도는 2 전경에 빙하기가 끝나고 지구가 온난해지면서 해수면이 상승하면서 아시아대륙에서 분리되었다.

 

 

기원전 1 전부터 기원전 3세기경까지의 8 년간을 縄文時代(じようもんじだい)라고 부른다. 새끼줄 무늬의 토기가 발견된 것에서 명명된 시기는타제석기와 더불어 마제석기와 골각기가 사용되고움집을 짓고 공동생활을 했다. 일본 각지에 주거지 주위에 쌓여 만들어진 패총(貝塚) 남아 있으며패총에서는 석기가 출토되었다. 縄文人(じようもんじん) 나무 활을 이용한 수렵과 어로채집 생활을 했는데유적지를 조사한 결과 원시적 형태의 농사도 행해진 것으로 보인다.

 

기원전 3기부터 기원후 3세기까지 600년간 지속된 弥生時代(やよいじだい) 도쿄(東京) 弥生町(やよいちょう)에서 발견된 弥生式土器(やよいしきどき)에서 명칭이 유래했다.

 

弥生式土器 縄文土器(じようもんどき)보다 튼튼하고 세련된 형태를 보인다. 시기에는 청동기와 철기가 시용되고벼농사를 중심으로 농경사회가 발전하면서 정착생활을 하게 되고이것이 집단 촌락(村落) 형태에서 확대되어 나라((くに)) 생겨났다 시기에 많이 만들어진 墳丘墓(ふんきゅうぽ) 집단 수장의 것으로 보이며이것으로 이때부터 신분의 차가 생겨나기 시작한 것을 있다.

 

당시의 일본은 중국의 後漢書(ごかんじょ) 1세기경 倭人(わじん) 나라에서 使者(ししゃ) 後漢(ごかん) 황제가 金印(きんいん) 하사했다 라는 기록에서 있듯이 ()라고 불렸다. 또한 중국 魏志(ぎし)倭人伝(わじんでん)에는 왜인의 나라는 30 개의 소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중에서 여왕 卑弥呼(ひみこ) 耶馬台国(やまたいこく) 제일 강한 나라라고 기록되어 있다.

 

3세기 중후 반부터 6세기 후반까지를 古墳時代(こふんじだい)라고 한다.3세기 중반 왕을 중심으로 호족의 연합정치 형태를 大和朝廷(やまとちようてい) 국내를 통일하였다. 4세기 후반에 들어서 한반도와 중국에서 건너간 많은 사람들이 선진 문물과 기술을 전하고 직접 일을 담당하기도 했는데이들을 渡来人(とらいじん)이라고 한다.6세기 중엽에는 백제에서 불교가 전해졌다. 이러한 도래문화들은 일본의 학문사상종교예술 등의 기초가 되었다 또한 3세기 중반부터 畿内(きない) 중심으로 자신의 힘을 과시하려는 豪族(ごうぞく)들의 古墳(こふん)들이 일본 각지에 만들어지기 시작했다. 大阪地方 있는 일본에서 가장 大山陵古墳(だいせんりょうこふん) 길이가 486m높이가 35m 이른다.

 


作成者 黃圭源